• 최종편집 2024-03-29(금)
 

코로나19로 한정된 문화생활 이어가는 시민 위해 운영

 

지산초록 강좌.jpg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은 봄을 맞아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 강좌를 운영한다.


코로나19로 한정된 문화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운영하는 강좌는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 함께 읽기>,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 <매일 30분 충전글쓰기> 등 3개 강좌이다. 


<‘지구를 위한다는 착각’ 함께 읽기>는 주제도서에서 매일 정해진 분량을 읽고, 인상 깊은 문장을 발췌한 후 단상을 정리해서 SNS에 올려보는 강좌이다. 


<일상의 변화, ‘1일 1그림일기’>는 매일 그림일기를 그려보면서 나 자신의 내면을 치유하고 공감능력을 길러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매일 30분 충전글쓰기> 강좌는 매일의 주제에 대해 글을 쓰면서 스스로 회복의 시간을 가져보는 강좌이다.


모든 강좌는 SNS(네이버 밴드) 및 화상회의시스템(ZOOM)을 통해 운영하므로, 수강생이 현재 있는 공간에서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개강은 3월 14일부터이며, 모든 수업은 무료로 운영된다. 스마트폰, 노트, 필기도구, 주제도서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지산초록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031-8024-733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05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 성인 대상 비대면 강좌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