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창작문화예술, 생활문화공동체 등 14개 분야 10억5천만 원 지원

 

문화재단 설명회.JPG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 이하 재단)은 지난 8일(화) 오후 3시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2022년 평택시문화재단 문화예술인 공모·지원사업 설명회(이하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재단의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사업의 취지와 목적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세부사업 내용과 운영방향, 추진일정, 신청방법 등에 대한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재단은 올해 창작활동, 시민예술단체, 생활문화, 예술교육, 상설공연 등 총 5개 부문 14개 세부사업으로 총 10억5천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예술인을 위한 네트워킹, 홍보 등 간접지원도 강화할 예정이며,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한 어르신 대상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문화향유 프로그램 지원사업도 신규로 마련했다.


설명회 자료집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pccf.or.kr) 공지사항 또는 자료실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평택시문화재단 이상균 대표이사는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예술인과 소통하며 평택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창작 문화예술활동 지원사업’과 ‘안정리예술인광장 스튜디오 오픈큐브 입주작가 모집’은 2월 25일(금) 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이후 사업별 순차적으로 공모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93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2022 공모·지원사업 설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