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G마크 인증 및 농산물 안전성·품질 확보한 점 높은 평가 받아 

 

슈퍼오닝 대상.jpg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이 ‘2021 올해의 글로벌브랜드 대상’에서 지방자치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재)국제언론인클럽이 주최한 ‘2021 올해의 글로벌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에서 사회공헌에 기여하고 소비자 중심경영 등을 실천한 문화예술, 기술혁신 등 공로와 성과를 나타낸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이번 시상식에서 ‘슈퍼오닝’은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 이미지에 가장 부합하고, 소비자 만족을 실현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우수농산물·G마크 인증 및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농산물의 안전성과 품질을 확보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재)국제언론인클럽에서 수여하는 지자체부문 글로벌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통해 평택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알리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평택 농업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 등을 개발해 브랜드의 명예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6년도에 탄생한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은 평택의 주요 농산물인 쌀, 배 등 8개의 인증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택의 넓은 뜰에서 생산되는 슈퍼오닝 쌀이 전국적으로 판매되면서 평택농업 발전과 농가소득 증대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48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농특산물 ‘슈퍼오닝’ 글로벌브랜드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