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이헌로 교장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청담고 팽성노인.jpg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은 23일(목) 평택시 팽성읍에 소재한 학교법인 청담학원(이사장 태원스님) 산하 평택 청담고등학교(교장 이헌로)와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청담고등학교 비즈쿨 동아리에서 진행한 비즈쿨 마켓 수익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했다. 


비즈쿨 마켓은 2021년 7월과 12월 청담중·고등학교 학생·교직원들을 대상으로 2회, 12월 초 팽성농협 앞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1회 등 총 3회 진행했으며, 지난 2019년 7월과 2020년 9월 비즈쿨 마켓 수익금 전달에 이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평택 청담고등학교 이헌로 교장은 “학생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만든 선물과 한마음 한뜻으로 모은 수익금이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6월 학생 15명과 교사 3명으로 조직된 청담고등학교 비즈쿨 동아리는 지역사회에서 진행하는 바자회 등 각종 행사 참여를 계획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에서 학생들이 제작한 창업 아이템 판매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59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청담고등학교, 팽성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