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소태영 센터장 “분쟁 없는 지역사회 만들어 가겠습니다”

 

소통방 개소식.jpg

 

평택시이웃분쟁조정센터(센터장 소태영)에서는 12월 2곳의 마을 소통방을 개소했다.


9호 ‘마중물소통방(지제역더샵센트럴파크2블럭)’은 지난 12월 9일(목) 오전 11시 ‘배려와 경청으로 좋은 공동체 만들기’라는 슬로건으로 개소했다.


10호 ‘사나래소통방(장안마을 코오롱 하늘채)’은 지난 12월 14일(화) 오전 11시 ‘사람의 향기 나는, 나눔과 소통이 있는, 내일을 위한’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소식을 진행하면서 동삭동에 새로운 소통방 거점으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이번 개소식에는 소태영 센터장을 비롯해 홍기원 국회의원, 이병배 시의원, 이윤하 시의원, 공재광 국민의힘 평택시(갑) 당협위원장, 최선자 운영위원장, 동행복 소통방 김태수 방장, 소루무지소통방 정윤서 방장, 다사리소통방 석순옥 방장, 하나로소통방 윤경아 방장, 마을주민 등이 참석했다. 

 

소통방 개소식2.jpg


9호 마중물소통방 이명화 방장은 “이해와 배려를 실천하는 소중한 마음으로 함께 살아가는 기쁨이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갈등 해소와 친밀감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며 “마을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10호 사나래소통방 이순태 방장은 “마을 곳곳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살아갈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살기 좋은 우리 마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웃분쟁조정센터 소태영 센터장은 “평택지역을 분쟁이 없는 지역사회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방장님과 주민들께서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갈등 조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평택시이웃분쟁조정센터(☎ 031-681-3081, www.ptndac.or.kr)로 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22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이웃분쟁조정센터, 9호·10호 소통방 개소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