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김준규 이사장 “취약계층 먹거리 보장 위해 노력하겠다” 

 

로컬푸드 김장.jpg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 이하 재단)과 오성면부녀회(회장 김명자)에서는 지난 11월 25일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위한 로컬푸드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재단이 주최하고 오성면부녀회 주관, 평택시청소년재단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오성면 행정복지센터 뒷마당에서 오성면부녀회원을 비롯한 30여명이 참여해 배추 800여 포기를 김장했다. 


 이날 담근 김치의 재료인 무, 배추, 고추, 마늘, 대파, 쪽파, 생강, 양파 등은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 공급한 지역 농산물이며, 오성면부녀회는 지역아동센터 외에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명자 오성면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에 사랑 나눔에 동참한 로컬푸드재단과 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을 이용해 소외계층의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유명규 평택시청소년재단 사무처장은 “지역 공동체의 청소년을 위한 김장행사는 매우 의미가 있다”며 “해마다 청소년을 위한 나눔 행사가 지속적으로 진행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준규 로컬푸드재단 이사장은 “재단은 지역 공동체와 함께 취약계층 먹거리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취약계층 먹거리 보장을 위해 지역사회 단체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오는 12월 8일 오성면 부녀회원, 지역아동센터장들이 함께 하는 로컬푸드 김치 증정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46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청소년 위한 김장 나눔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