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싱그러운 봄 햇살과 함께 책과 즐거운 시간을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관장 장석영)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한다.

◆ 초록숲 체험교실(5월 10일)

 지난 2013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가 주관한 ‘도서관 자원봉사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지산초록도서관 자원봉사단 ‘책아띠’에서 ‘초록숲 체험교실’을 5월 10일(토) 오전 10시에 운영한다.

 생활 속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다양한 식물에 담긴 유래와 이야기를 실제 식물을 보면서 익히고 자연 사랑을 배워보는 이번 행사는 4월 24일부터 접수 가능하며, 초등학생 1학년에서 6학년생 30명을 모집 중이다.

◆ 그림자극과 빛그림 동화 구연(5월 17일)

 송탄동화읽는어른모임의 ‘그림자극과 빛그림 동화 구연’도 5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가족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 「옹고집전」, 「사랑에 빠진 개구리」, 「고 녀석 맛있겠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세 편의 동화를 송탄동화읽는어른모임 어머니들의 생생한 육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접수는 4월 24일부터 시작되며,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어 접수와 함께 입장권을 배부 받아야 한다.

◆ 다양한 체험행사 마련

 이 밖에도 ‘책열매 따기&달기’ 도서 전시 및 체험행사를 비롯하여, 빅북, 팝업북 전시회 ‘신기한 책나라 여행’, 14일부터 16일 3일간 책을 빌려가는 어린이들에게 페이스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싱그러운 봄 햇살과 함께 책과 하는 즐거운 시간을 지산초록도서관에서 맘껏 누려보시길 바란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89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산초록도서관 "풍성한 문화행사"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