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장애인과 가족,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 가져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제3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 16일(수) 오후 3시~5시 평택북부문예회관 대강당에서 '함께여서 더+ 행복한 갈라 콘서트 Harmony'를 진행하였다.

  '함께여서 더+ 행복한 갈라 콘서트 Harmony'는 장애인에게 힘과 용기를 부여하는 장애인의 날 의미를 부각시키고, 장애인과 가족, 더불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그맨 이영식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공연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통합의 상징으로 창단된 '에이블 뮤직 오케스트라'의 캐논, 사운드오브뮤직 OST를 연주했으며, 안산유소년합창단은 아베마리아, 나만의 별 등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었다.

 이어 전국 장애학생 음악 콩쿨대회에서 4번이나 금상을 차지한 바 있는 '동방학교 핸드벨팀' 의 캐논, 양키두들메들리 연주는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가족단위로 온 시민에게는 평택시 지역사회 내에 있는 강촌식당, 고궁갈비, 꼬꼬댁갈비, 낙원식당, 남강, 마나우스, 맵고단신촌알쌈, 베트남쌀국수포포포, 산오리가든, 산채원, 예뜰, 올리브트리, 위드스푼, 정원보쌈, 주공한식, 청주보쌈, 태화루, 토마토아저씨, 한우마을, 현무관, 안양해물탕, 빕스, 들꽃정원, 부모산가든에서 후원한 가족식사권 50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또한 북부장애인부모회, ㈜이다, ㈜쌍용자동차 우리사주조합,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 KT rental에서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매년 장애인의 날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주민, 지역사회업체가 장애인에 대한 인식의 개선과 나눔을 통해 행복한 우리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24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의 날'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