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신규체험프로그램을 즐겨 보세요!

 문화예술체험학습장 웃다리문화촌은 올해 신규체험프로그램(목공예, 금속공예, 가죽공예, 커피랑 쿠키랑 등)을 대폭 도입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신규체험프로그램의 구체적 내용을 보면 지역 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DIY가구 만들기, 커플반지 만들기, 가죽팔찌 만들기, 커피랑 쿠키 만들기 등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취향에 맞게 체험을 선택할 수가 있다.

 또한 정기강좌도 운영한다. 웃다리문화촌(☎ 031-667-0011)으로 전화, 또는 방문접수를 하면 된다.

■ 웃다리문화촌 갤러리 - 정은희 개인전

 올해 처음 문을 여는 웃다리문화촌 갤러리는 4월 5일부터 4월 29일까지 문화촌 한지작가 정은희의 개인전으로 문을 연다. 전시 작품은 한지에 casting 기법, collage기법 , embedding 기법, textile기법 등의 현대적인 표현기법을 가미하여 새로운 모습의 창작물로 재탄생되었다.

 작가는 ‘손맛이 장맛을 결정한다‘는 옛말처럼 수제한지에 나타나는 아이디어와 개성을 통해 한지의 조형적 잠재력을 보여준다.

■ 감성캠핑장으로 오세요!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으로 감성캠핑장이 4월 5일 재개장 했다. 캠핑장 예약은 웃다리문화촌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웃다리문화촌(☎ 031-667-00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75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체험·전시·캠핑"을 웃다리문화촌에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