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평택의 새로운 미래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겠습니다”
 
 
신년사 홍기원.jpg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갑 국회의원 홍기원입니다.
 
 어느덧 2021년 하얀 소의 해,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경자년(庚子年) 한 해,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19 긴 터널 속에서 일상을 잃어 버렸고 경제적·심리적 고통을 받았습니다.
 
 희망이 가득해야할 새해가 왔음에도 무거운 현실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희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어려움을 꿋꿋이 견디고 극복해 내는 우리 국민의 저력을 믿습니다.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이 곧 보급됩니다. 조금만 더 참고 인내하여 희망의 밝은 새날을 맞이합시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지지에 힘입어 의정활동을 시작한 지도 어느덧 반년이 넘었습니다. 평택의 도약을 위해, 오직 평택시민과 국민만을 바라보고 가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애쓴 시간이었습니다.
 
 평택의 국회의원이자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지역의 작은 현안 하나하나 직접 살피며 개선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분주히 노력했습니다.
 
 2021년, 평택은 살기 좋은 도시에 한 발짝 가까워졌습니다. 행복두드림센터 조성 사업을 비롯해 도시재생뉴딜사업 등에 선정되어 앞으로 지역 환경이 개선될 것입니다. 도로와 생활체육 시설 개선, CCTV 설치 등 다방면에서 주민 편의 시설도 확대될 예정입니다.
 
 선도적 도시 평택을 위한 노력도 결실을 보고 있습니다. 지능형 교통체계, 수소교통복합기지 구축 사업 등 빠른 성장세에 걸맞은 첨단 교통시스템의 기반을 다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역 발전의 최대 숙원사업인 GTX-C 노선 평택 연장에 국토교통부의 긍정적인 답변을 이끌어냈습니다. 연장 운행이 현실화 될 때까지 적극적이고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러나 브레인시티 내 대학병원 유치, 고덕국제신도시를 명품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알파탄약고 조기 이전 및 국제학교 유치, 송탄출장소-고덕 신도시 간 연결도로 개설, 진위 가곡지구 사업 등 여전히 풀어야 할 현안들이 많습니다. 평택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여러분이 해주신 말씀 가슴 깊이 새기고, 책임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더 성실하게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는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편안한 친구로 생각하고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뛰고, 만나고, 듣겠습니다.
 
 2021년에도 한결같이 시민 여러분의 말씀을 경청하며 평택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할 것입니다. 변화와 발전의 길목에 서 있는 평택의 미래를 향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
 
 동시에 그 이면에서 소외되는 이들이 없도록 세심히 살피겠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여러분이 제게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축년,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역시 소처럼 우직하고 성실하게 ‘평택시민과 국민만 바라보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평택시 갑 국회의원 홍기원>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21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홍기원 국회의원 “평택시민과 국민만 바라보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